01   공지사항
02   자유게시판
03   FAQ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자 homeski
제목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 추구

제품을 구매한 뒤 A/S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기업에게는 큰 손실이 뒤따르기 때문에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제품의 품질, 납품 그리고 사후관리 부분이다.

이에 김강식 대표는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제품에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만족스러워 한다”며 제품의 품질을 설명하는 동시에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100% 당사에서 A/S를 해준다”고 사후관리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그는 “고객들은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 부분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라며, “당사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작성일자 2014-09-25
조회수 1296
첨부파일